QUICK

TOP 

ABOUT NDHS원장 인사말

원장 인사말

세계로 미래로 도약하는 젊은 지성들의 보금자리 남도학숙 남도학숙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남도학숙은 서울 등 수도권 소재 대학에 재학하는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 출신 대학생들을 위한 인재양성의 요람으로 학업활동에 필요한 각종 편의를 제공하고 장학지원 등을 통해 가정과 학교의 복합적 기능을 수행하는 인재양성 기관입니다.

1994년 2월 동작구 대방동에 850명 규모의 제1학숙을 건립하고 출범한 남도학숙은 지난 2018년 2월 은평구 녹번동에 604명 규모의 제2학숙을 건립하여 총 1,454명의 대학생들이 생활하고 있는 전국 최대 규모의 인재양성 기관으로 성장해왔습니다.

그간 남도학숙을 거쳐간 15,000여명의 유능한 인재들은 사회 각계각층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숙에서는 남도출신 대학생들에게 가정과 같은 편안한 면학환경 제공뿐만 아니라 연간 100여명의 우수한 학생을 선발하여 4억여원의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다양한 인재양성 프로그램을 통해 21세기를 선도할 역량을 갖춘 올바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학숙의 모든 임직원은 항상 부모님의 마음으로 남도출신 인재들이 지역과 국가발전은 물론 세계를 주도할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으로 학생을 교육시키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세계로 미래로 도약하는 젊은 지성들의 보금자리 남도학숙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남도학숙 원장 김재성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